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추억하는 장르인 턴알피지와 관련된 것을 올려볼까 합니다. 저는 예전에 영웅전설과 파랜드택틱스등을 엄청나게 많이했었습니다. 시리즈별로 거의 다 해본 것 같은데요. 끝판은 못깬 것도 많이 있네요. 어쨌든 정말 재미있구요.ㅎㅎㅎ 여러분들이 아래 겜을 하면서 옜날의 기분을 느껴보시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영어라는 점 입니다. 한글로 나오면 더 좋겠지만 영어이기 때문에,,, ㅎㅎㅎ 힘내시기 바라구요. 퀘스트나 이런건 쉽게쉽게 나오기 때문에 그냥 해보실 수도 있을 겁니다.ㅎㅎ


 그리고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냥 마우스로 이동하다가 적을 만나거나 하게 되면 적과 턴방식으로 싸우게 됩니다. 때문에 여러분들은 턴 특유의 전략을 잘 세워야지 승리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육성방법이 있고 아이템이나 스텟등을 다 올릴 수 있기 때문에 키우는 맛이 일품 입니다. 들어가실 때 새로 만들지 마시고 이어서 하기로도 할 수 있으니깐요. 재미난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


조작키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