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모바일 어플로 많이 하셨던 게임이실 것 같은데요. 바로 인기가 치솓고 있는 캔디크러쉬 사가 입니다. 이것이 pc버전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ㅋㅋ 참 재미있구요.. 저는 모바일로는 잘 안해봤었는데요. 오늘 해보니깐 무엇보다도 이게 손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캔디다 보니깐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여름이라 사탕이 별로 땡기지는 않았는데 갑자기 사탕이 먹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게 게임 해보세욥.ㅋㅋ


 뭐 제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할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모두들 다 모바일 어플로 해보시고 들어오신게 분명하실테니깐요. 그래도 간단하게만 알려드리면요... 그냥 3개이상이 만나면 터집니다. 뿌요뿌요같은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애니팡이나 이런것도 비슷하죠.ㅎㅎㅎ 캐쥬얼?? 퍼즐?? 암튼 그런 장르입니다.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돌리세요. 3개 이상만 터집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