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한번 소개했었던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카오스팩션 1 입니다. 해보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작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나오는 아주 재미있는 겜이라고 할 수 있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 다시 소개하려고 하는것은 2탄 입니다. 이것도 사실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제가 소개는 좀 늦게 하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모두 이해해주시구요. 다음부터는 재미있는건 바로바로 잘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처음에는 무척 쉽지만 나중에는 엄청 어려워집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두번째까지는 보통이지만 3번째부터는 진짜 어렵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얍삽이 기술등을 연마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얼른 위에 들어가셔서 해보시기 바라구요. 다른겜하고 비슷하게 로딩이 조금 잇는 편입니다. 겜은 잘 되는거 확인하고 올렸으니깐요. 잠만 기달려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대전액션들하고 다른 것은 이건 여러가지 아이템이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그런 아이템들을 주워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기서 폭탄이 쓸만한데요. 문제는 폭탄의 파괴력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는 물론 자신의 캐릭터에도 피해를 당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특히 시간차를 두고 터지므로 위치를 잘 잡아야 합니다.ㅎ 그리고 다른 것들 중에 좋은것은 장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총 입니다. 해보신 분들은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다가가기 전에 팍팍팍 하고 쏴서 죽이면 되니깐요.ㅎ


조작키 : 


위의 내용을 보시고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공격 1보다는 2가 강하지만 딜레이 타임이 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