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봄이 성큼 다가온지거 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이 오나 봅니다. 낮기온이 거의 최고 22~25도 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진짜 덥습니다. 뭐 옷을 많이 껴입고 가면 안될 것 같구요.ㅋㅋㅋ 긴티나 셔츠하나 입으면 될 것 같습니다. 아.. 제가 게임 소개는 안하고 다른말만 했네요. 오늘은 더워지면 여러분들 스트레스 받으실 텐데요. 스트레스좀 푸시라고 졸라맨을 괴롭히는 게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정말 재미있구요. 스트레스나 짜증이 확 풀리네욥 ^^


그냥 딴거 없구요. 마구마구 괴롭혀 주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무기가 중요한데요. 어떤걸로 조지느냐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있더라구요. 이것도요.. 근데 저는 이게 가장 재미있습니다. 추천드려요 ^^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해서 드래그하시면 됩니다.

그냥 계단으로 끌어내리시면 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