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릭을 많이 하는 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런 류는 지난번에도 꾀나 많이 소개를 하였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ㅋㅋ 재미있습니다.ㅎㅎ 문제를 풀어나가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굉장히 두뇌게임인것 같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지하철에서 ,,, 지하철이 근데 그냥 보통이 아니라 지옥철이죠.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요.ㅎㅎ 여기서 탈출을 하는 겜입니다... 그런데 하나하나 트리거를 작동시켜 나가야 합니다.ㅋ 

 

 가만가만 생각을 하시고 추리를 해나가셔야 합니다.ㅋㅋ 그렇지 않으면 안되거든요. 저도 하면서 어떤 걸 클릭해야지 다음단계로 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하시기 바라구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기도합니다.ㅋㅋ 저는 이거 하면서 머리를 너무 썻더니 이제 자야 할 것 같아요.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사람이나 여러가지 물건을 클릭해주세요.ㅋ


소니에서 만들었네요.ㅋㅋ 참 재미있습니다. 왜 만드었지?ㅋ 아마 홍보용이겠졍.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