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셨나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것 중에 주몽이라는게 있는데요... 이게 바로 그 겜 입니다. 짱 재미있구요.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되거든요.ㅋㅋㅋ 무적판이다보니깐 그리고 좀 더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ㅋㅋ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으신 분들은 이걸 이용해서 막 다 때려부수시면 더 좋습니다.ㅋㅋ 자 들어가구요... 다른 활잽이 겜들도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아시는게 있으면 댓글을 이용해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ㅋㅋ


우와..ㅋㅋㅋ 업글좀 하니깐 진짜 그냥 다 잡습니다. 2발씩 나가구요. 그리고 적들이 많이 와도 공속이 빨라서 그냥 막 다 때려잡을 수 있습니다. ㅋㅋ 짱이네염...ㅎㅎㅎ


조작키 마우스로 클릭 그리고 겜 끝나고 업글 가능해염..

돈무한 입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