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뛰는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점프를 하는 게임 입니다. 예전에도 한번인가 올렸던 기억이 나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시죠.. 점프잇, 락앤롤게임등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한번 진행해 보셨으면 좋겠구요. 이 게임이 재미있으시다면 다른 것들도 해보시는게 좋겠죠.ㅎㅎ 그럼 즐건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위에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좀 창을 크게해드릴려고 했는데, 더이상 플래시 화면이 늘어나지를 않네요. 한번 다시 시작해 보시구요. 조금 화면이 작더라도 재미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조작키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