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igdinko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들어보긴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ㅋㅋ 전투기로 여행을 떠나는 건데요. 저는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여기 이름은 어썸 플레인인데요... 정말 멋진 비행기인가 봅니다. 업그레이드도 되고 하다보니깐 단순한 전투기가 아니라는 것은 이미 알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ㅋㅋㅋ 그리고 무기도 상당히 많습니다. 여러분들이 잘알고 계신 고전 스트라이크 3 1945시리즈나 라이덴 같은 것보다 훨씬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조종도 마우스로 할 수 있어서 좀 더 손쉽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재미있게 하시구요. 정말 제가 보장하니깐,,, 꼭 잼나게 하신담에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조작 - 마우스로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