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작 디펜스 겜을 소개할까 합니다.ㅎㅎ 군인시대라고도 불리고 있는 겜이져..ㅎㅎ 전쟁시대4 인데요. 아마 5는 아직 안나온걸로 아는데 어떤지 잘모르겠네요.ㅎㅎ 여러분들 중에 혹시 오탄 해보신 분 있으시면 댓글좀 남겨주세요. 제가 또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자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ㅋㅋ 저도 이제 무한판 들어가서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기세엽~!


 이건 4탄이다보니깐 업글을 할라고 해도 상당히 오래걸리네요. 워낙에나 유닛열고 할게 많다보니깐 그런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들도 귀찮으신 경우에는 조금 오래동안 하세요.ㅋㅋ 그럼 좀 낫습니다. 처음부터 다 열면 나중에 재미없거든요.ㅋㅋㅋ 조금만 열어도 돈이 거의 무한이라서 다 이깁니다.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