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은 즐거운 날 입니다. 왜냐구요? 바로바로 금요일이기 때문인데요. 시쳇말로 불타는 금요일이라고 해서 불금이라고 말하곤 하죠.ㅋㅋ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저도 그렇습니다. 기분이 좋은데 게임하다가 지고 그러면 기분이 구려지잖아요. 그런일 없으시라고 제가 그냥 무적판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ㅋㅋ 여러분들이 모두 재미있게 하셨으면 좋겠구요. 전쟁시대.... warage 맞나요? 아무튼 이거 진짜 명작 입니다. 1탄이구요. 즐겜영.ㅋㅋ



 우아~~~ 시작해 볼까요.. 랙도 하나도 없구요. 워낙에나 심플한 플레시 니깐요.ㅎㅎ 아마 무적판 찾아서 들어오신 분들이라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는 말씀을 안드려도 그냥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참 좋아하거든요.ㅋㅋ 이건 진짜 시대의 싸움 입니다. 누가 먼저 발전해서 적을 때려눕히느냐 하는거죠.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병사를 뽑아서 싸우세요.

그리고 가끔 스킬도 쓰구요.. 필살기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시대를 빨리 발전시키시는게 좋아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