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재밌는 게임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고전게임인데요. 오락실에서 많이 했던 거라 저는 많이 익숙하네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좋아했었던 분들이 많으면 좋겠습니다.ㅎ 삼국지라는 거구요. 횡스크롤 게임으로 적들을 앞으로 나아가면서 죽이는 것 입니다. 그리고 장비 관우 유비 이렇게 있구요. 막 다 죽이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템 같은 것도 먹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얼른 고고씽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게 오락실에서는 2인용이 되어서 친구들이랑 같이 싸우면서 할 수 있어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잼난 시간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컨트롤이 굉장히 중요합니다.ㅋㅋ


삼국지 1인용으로 하시면 관우가 나옵니다. 필살기가 불기둥이 솓는 것인데요.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정말 강력합니다. 적들이 불에 타서 위로 떠오르는데요. 이 때 연타를 때리면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쭉쭉 가다보면 보스도 나오구 그러는데요. 이 녀석들을 다 죽이기가 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든 때려잡아서 죽이셔야 합니다.. 그리고아이템 같은걸 먹으면 나중에 던질 수 있는데요. 폭탄같은건 정말 좋습니다. 적이 모인 곳에 던지면 그냥 펑 하면서 다 터지니깐요.ㅋㅋ 하지만 이게 좋지 않은점은.. 거리계산을 제대로 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이게 틀릴 경우에는 낭비만 하고 공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조작키 : 이동 - wasd 공격 -kjklu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