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소개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할 것은 바로 잠입 암살게임 인데요. 이건 뭐냐면 막 여전사가 나와서 적들을 죽이며 침투를 하는 것 입니다. 해보신 분들이 많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 겜 입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요소는 이게 남자가 그냥 막 나오서 싸우는게 아니라 여자가 나오다보니 더 쓸만한 것 같네요.ㅎㅎ 자 얼른 잠입을 해서 여러분들이 적들을 죽여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액션 중에 골라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즐겜할 수 있을 것 같네염.ㅋㅋㅋㅋ 자 그럼 얼른 데들리 베놈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ㅋㅋㅋㅋ 저는 안젤리나 졸리가 생각납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여?ㅋ


이게 좀 처음하시는 분들에게는 어렵게 생각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하지만,,, 그래도 하다보면은 어떻게 익숙해지고 콘트롤도 좀 좋아지면 되지 않나요?ㅎㅎ 그렇게 생각이 드셨으면 좋겠구요. 저도 그렇습니다. 잠입해서 적들을 섬멸해 나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되거든요... 그리고 이게 달려가서 싸우다가 총을 쫙쫙 맞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달려들면서 타격 키를 누를 준비를 해야 합니다. wasd 중에서 클릭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보통의 경우에는 W가 가장 많습니다.ㅎㅎ 고고씽 하시구요. 잼난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꼭 마지막 판까지 승리하세욥.^^


조작키 : 격투 wasd

이동 마우스 클릭



이건 공식 공략집 입니다. 보시면 어떻게 깨고 지나가야하는지 미션별로 나와있으니깐요. 참고하시기 바래용.ㅋㅋ

암살게임 잼나게 해시기 바래엽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