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특별한 걸 소개할까 합니다. 잠수함 영어로 하면 서브마린 ㅎㅎ 이걸 가지고 조종하는 건데요. 이거 여러분들이 아마 잠망경? 이런걸로 잘 알고 있으실 것 같습니다. 물속에서도 물위를 볼 수 있는 그런 재미난 구조를 가지고 있죠. 그리고 어뢰를 쏴서 다른 배를 공격하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격추를 시켜서 높은 점수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해봤는데요. 그리 잘되는지는 않네요.ㅎㅎ 좀 아쉽습니다.ㅋㅋ


 일단은 오랬동안 살아 남아야 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이 바로  헬리콥터 입니다. 직접 한판만 하면 이해가 가실 것 같은데요. 저도 하다보니깐 잘 알겠더라구요. 헬리콥터가 지나가면서 연료를 떨어뜨려주는데요. 이걸 잘 받아먹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게 연료가 엄청 금방 달아요. 좀 지나다니면 빨피라서요.ㅎㅎ


조작키 : 마우스로 움직이면 됩니다. 눌르고 드래그하세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