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려는 것은 우주선을 멀리멀리 날려야 하는 겜 입니다. 혹시 나로호라고 아시나요? 계속해서 우주에 날리려고 했지만 실패했던 우리나라의 우주선이죠.ㅎ 그것을 생각하시면서 플레이에 임하시면 더욱 더 재미있게 하실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아래에 나와있는 게임영상을 보시구요.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플레이 방법과 관련된 내용들은 제가 아래에서 다시 설명해 드릴테니 내용을 보시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하다보니깐 멀리 날려야 하는데,, 그게 날리기가 잘 되지는 않네요. 인투 더 스페이스~!!! 우주로 빨리 나아가고 싶습니다.

혹시 종이비행기 날리기 겜을 해보신 분이라면 이게 굉장히 익숙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그걸 많이 해봤었는데요. 하다보면 계속해서 돈을 벌고 그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더 말리나아가고 말이죠. 지금 이것도 그런 겁니다.ㅎㅎ 제가 해보니깐 여기서는 선물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캔디같은게 그렇구요.ㅋㅋ 그렇지만 그런것 말고도 다른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습니다. 다른 우주선 같은 장애물들도 있고요. 아니면 다른 멋진 선물이나 이런것들이 있습니다. 이런 요소들을 피할 것은 피하고 먹을 것은 먹으면서 진행을 하셔야 재미있는 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 가야지 끝인지 잘 한번 가보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ㅎ

조작키 : 방향키/ wa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