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함정에 빠져보셨습니까?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바로 트랩에 걸린 여러분들을 대변하는 게임 입니다. 정말 무섭게도 느껴지실 텐데요.ㅋㅋ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웃기기도하고 할만한 게임이거든요.ㅋㅋㅋ 함정 게임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해보시면 아시겟지만, 여러곳에서 봐왔던 무시무시한 흑형의 트랩이 나옵니다.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ㅋㅋ 저는 하다가 웃음이 나서 게임을 더 못할 지경 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정말 재미있고 웃기지 않나요?ㅋㅋ 자 그럼 게임 재미있게 해보시기 바라구요. 저는 이만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조작키 : 게임에 나와있음, 스포금지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