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말고 더 재미있는걸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인생에 대해서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어떤가요? 저는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인생의 굴곡을 어떻게 설정할지 한번 해봐야겠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제 결과를 보시고,, 여러분들의 인생의 굴곡을 테스트 해보세요. 이게 제가 알기로는 일본사이트가 있엇는데요. 똑같은걸 한글판으로 만든 걸로 알고 있네요. 아무튼 유저입장에서는 하기만 하면 좋은거 아니겠어요?ㅋㅋ




주소는 아래 남겨놨습니다. 들어가서해보세욥..^^





홍록기씨와 이휘재 씨의 인생 굴곡이 나와있습니다. 20대 데뷔와 군대입대 그리고 30대 후반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것 같네요. 과연 앞으로 어떨지는 잘 모르겠습니담,,,,






다른 사람들의 굴곡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떻게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떠신가요?ㅋㅋ





박근혜 대통령으로 해보았습니... 그런데 좀 이상하네요...





다음은 이명박 대통령 입니다.. 하락세로 나오긴하는데요..

그래도 나중에 대통령이 되었는데 이상하네요.ㅋ





다음은 노무현 대통령 입니다...ㅋ

이것도 좀 안맞는 것 같긴해요.ㅋ

어떠신가요? 하긴 이건 그냥 재미로 하는 거긴 하니깐요.ㅋㅋ




마지막으로 장동건씨의 인생 입니다.... 50세 부터는 완전 좋네요.

그 전에는 완전 나쁘구요.ㅋㅋ


http://www.nsquaresoft.com/life/index.php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욥.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