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10월이 다가옵니다. 10월의 신부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분들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한글이름을 원하시는 분들이 요즘에 많아진 것 같습니다. 특히 한문을 많이 쓰던 옜날에 비해서 이쁜 순우리말 한글 이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외우기도 쉽고요. 특히 남자아이보다는 여자아이들이 그런 것 같은데요. 얼른 아래에서 좋은 말들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사이트 입니다. 김슬옹 김불꾼 신연희 한글 이름 사전에서 발췌된 것 입니다.

출처는 아래 제가 적어 놓은 사이트 입니다.



유니텔 천리안 나우콤 하이텔 이름 아이피 개설이라고 합니다. 좀 오래된 사이트이긴 한 것 같네요;;



그래도 내용만큼은 굉장히 훌룡합니다.

위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많죠.. 저 같은 경우에는 길가온 꽃가람 이런게 이쁘네요.^^




나에도 정말 많습니다. 늘빈 같은 이름도 요즘 같은 시대에는 좋은 이름일 것 같습니다.ㅎㅎ



아래의 주소로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hanmal.pe.kr/


도도, 도란, 도래, 도손, 도움, 동이, 두나, 두동 등등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