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게임을 잘 못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잘하시나요? 그래서 쉬운 게임을 즐겨하곤 합니다.ㅎㅎ 여러분들 중에도 저와 같은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좀 편하게 할 수 있는 그런걸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날도 덥고 그런데,, 계속 잘 안되고 죽고 하면 더 짜증날테니깐요.ㅎㅎ 그렇죠 여러분? 제가 인터넷 서핑하면서 찾아보니깐 이게 이 세상에서 가장 .... 진짜 최고로 쉬운 플래시 게임이라고 하더라구요.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실 막 너무 쉬운건 아닙니다. 약간의 난이도도 있네요. 초반에는 진짜 쉽구요. 좀 지나면 어려워 집니다. 하지만 다른 겜에 비할바가 아닙니다. 이정도는 여러분들도 손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얼른 들어가 보시기 바래요.. 저는 다른 것보다도 이런게 재미있는 것 같거등요.ㅎㅎ


조작키 : 방향키...

점프시 더블 점프도 있어요...


키먹으면 문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