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원피스의 전통 플래쉬를 소개할까 합니다. 인터넷에 보면 원피스와 나루토 게임을 함께 소개하곤 하는데요. 그건 진실로 딱 정통이라고 할수가 없겠죠. 여러 캐릭터들이 나오기 때문에 뮤겐쪽이라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대전격투로 하기에는 딱 이게 최고 입니다. 핫 파이트 플래시 게임인데요. 해보신 분들이 많이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크게 인기가 있지도 않구요.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저도 알게 된지는 별로 안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다들 즐겁게 플레이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한번 더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구요. 이게 최신버전인지는 모르겠는데요. 원하시면 올릴게요. 또ㅎ

처음에 로딩이 조금 오래걸립니다. 약 15초 정도가 걸리게 되는데요. 그 정도는 기다려주실 수 있으시죠? 저도 좀 기다렸다가 다시 플레이를 진행했거든요. 여러분들도 잠시 기다리는 미덕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리 많은 시간을 날려야 하는건 아니니깐요. 그리고 캐릭터도 한 세명정도 있는게 아니라 꾀 많습니다. 한 5명은 넘으니깐요. 원피스 캐릭터들 중에서 그 정도니깐 왠만한 캐릭은 다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떻게 만든건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이게 기술도 멋지고 그렇더라구요. 저는 만화책을 거의 다봐서 어느정도는 기술이나 이런걸 알고 있는데요. 보니깐 그 정도는 다들 되는 것 같더라구요.ㅎ 여러분들 화이팅하시구요. 다 업어 버리시기 바랍니다.ㅋㅋ 키는 아래에 이미지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작키 : 


위에는 1번쨰 플레이어 입니다. 혼자서 하는 경우에는 이것만 보셔도 됩니다. 하지만 2명이서 친구랑 하는경우에는 아래 내용도 참고하세요.ㅎㅎ




스킬이나 이런건 위에와 같습니다. 스킬을 마구 써서 적을 공격하시기 바랍니다. 커맨더로 하는게 아니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