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시작해 볼까요. 오랜기간 게임소개를 못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에서야 이렇게 다시 소개를 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께 재미있는 것들 위주로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ㅎㅎ 자 오늘은 게임 재미나 중독성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추억을 자극하는 향수게임인 팩맨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오락실에서 재미있게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새 초등학생인 분들은 아마 익숙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ㅎㅎ


자 들어가볼까요.ㅎㅎ 뭐 별거 없습니다. 그냥 팩맨이 나와서 즐기시면 되구요. 키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그런데 제가 알고 봤더니 이게 캐릭터 들이 일정 패턴을 따라서 돌고 막 그렇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보시고 잘 연구하세요. 그러면 엄청 쉽게 깰 수 있다고 합니다.ㅎ 자 고고씽 해볼까요.ㅎ


조작키 : 방향키..

시작할 때도 그냥 방향키 누르면 됩니닷..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