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게임으로서 스턴트를 부리며 중심을 잡는 게임 입니다. 이름은 업힐러쉬인데요. 이건 횡스크롤 방식으로 다른사람들과 경기를 펼쳐 경주를 하거나 타임트리얼로 시간 공격을 하는 것 입니다. 지금 이게 6탄인가 5탄까지 나와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오늘 3탄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이건 낮은 버전인건 맞지만 그 나름대로의 재미가 또 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플레이를 하시면서 그런 점을 한번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하다가 다른것보다도 이게 스턴트로 부스터를 모을 수가 있습니다. 카트라이더처럼 말이죠. 카트도 자꾸 드리프트쓰고 그러면 나중에는 부스터 부앙부앙 쓸 수 있죠. 그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간단한 조작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릴께염.ㅋㅋ


크기는 이게 가장 최대로 크게 키운 화면 입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라구요.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이게 균형을 잘 잡아야 합니다. 방향키 위를 누르면 앞으로 나아가고요. 앞 뒤의 키를 이용해서 발란스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꺼꾸러지고 바로 그냥 게임이 끝나버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안전운행을 하시는게 필요하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부딪히거나 그런건 없는데 길이 워낙 험해서요. 이름이 업힐러쉬3인걸 보면 아시겠죠? 그냥 계속 막 올라가는데 중간중간에 낭떠러지도 있고 벼랑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다 피해서 가려면 정말 힘들구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경우도 생기더라구요. 그렇지만 또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요령도 생겨서 아마 여러분들은 1등도 많이하시고 겜도 다 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렇게 믿구요. 얼른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저는 조작법에 대한 설명을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조작키 : 

z - 부스터 - 다 꽉차야 됩니다.

스페이스바 - 묘기부리기

방향키 - 이동 균형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