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들어갑니다. 아머영웅게임 입니다. 해보신 분들 있으십니까?ㅋㅋ 저는 플레이를 많이 해보진 못했지만 오늘하다보니깐 진짜 쩔더라구요. 여러가지 영웅들이 나와서 그런지 더 재미있구요. 심심풀이로 하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약간 아시운 부분은 있긴 합니다. 뭐냐면 바로... 그래픽 부분 입니다. 좀 구린 것 같아서요.ㅋㅋ 여러분들 중에서 후레쉬맨 해보신 분 있나여? 약간 그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뭐 그냥 열심히 하면 되죠.ㅋㅋ


 처음에 10초 정도 걸립니다. 이거 랙 아니구요. 로딩 걸리는 겁니다. 자 그런 다음에 다시 고고씽 .... 그리고 그냥 기본버전이 아니라 빅 리스큐 버전 입니다. 짱짱 입니다.ㅋㅋ


조작방법~ 


wasd/마우스로 공격~~~ 투다다다다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