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들어갑니다. 총싸움 한번 멋드러지게 해보세요.ㅋㅋ 참 재미있네요.ㅎㅎ 여러분들 중에서는 어떤걸 좋아하시는지 모르겠는데요. raze 레이즈1탄이라는게 있는데요. 그거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저도 참 좋아해서 이거 즐기곤 합니다. 그리고 해보시면 알겠지만 무엇보다도 총쏘는 맛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할 수도 있구요. 하실 때는 꼭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전 하다보니깐 이런생각이 드네요.ㅋㅋ 선빵이 중요하구나... 특히 적군이 나오는 지점 밑에 있다가 쏴버리면 그냥 이겨버릴 수가 있더라구요.ㅋㅋ 이렇게 하면 너무 얍삽한가요?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 wasd 튜토리얼하면 바로 다 나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