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정말 고전 명작을 올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건데요. 뭐냐구요?ㅎㅎ 옜날에 유행했었던 바로 그 작품... 포트리스 입니다.. 저는 너무 안해서 해골로 끝을 맺었는데요. 여러분들은 별은 기본이실 것 같습니다.ㅎㅎ 이걸 싱글로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박이죠.ㅋㅋ 슈탱도 뽑으시고 재미있게 해서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 아래에서 하실 수 있구요. 이건 flash형태로 올려드릴 수가 없습니다.



싱글포트리스.zip


위의 파일을 다운하셔서 압축을 푸시면 되겠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사기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짓 안하니깐요. 걱정 마시구 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윈도우8의 경우 작동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잘 모르겠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잘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