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들어가 볼까요. 저는 이거 예전에도 한두번씩 해봤었는데요. 오늘에서야 소개를 하게 되었네요. 진짜 대박인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 머리도 써야 하구요. 그런것들은 좀 겜의 난이도나 재미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건 그렇지도 않습니다. 상당히 대박치는 거죠.ㅋㅋㅋㅋ 중독성도 쩔구요..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나 합니다. 그리고 막 180도 돌아가는 구조가 나오게 되면 머리도 상당히 아파 옵니다. 정말 어렵답니다.ㅎㅎ ^^


 하는 방법은 간단 합니다... 커피통이 있는데요.. 아 통이 아니라.. 잔이네요. 여기다가 설탕을 넣는 겁니다. 근데 뭐가 문제냐? 설탕이 그냥 막 하늘에서 쏟아집니다. 그러면 이걸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잘 막아서 해야 하는 거죠.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좀 어렵습니다. 여러분들이 잘 해나가시리라 생각 합니다. 자 고고씽~~!!!!


조작키 : 마우스 클릭 드래그....


나중에는 막 한바퀴 회전시켜서 하는 것도 나옵니다. 그리고 색이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조심하세욥.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