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은 오랜만에 스포츠겜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게 2탄까지 나와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 하시는 건 1탄 입니다. 2탄이 물론 더 늦게 나오긴 했지만 저는 이게 더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오래전부터 해왔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자 들어가 볼까요.ㅎㅎ 여러분들 모두도 저처럼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고고씽~~~~~~ 그리고 플레이를 하시면서 무엇보다도 주의하셔야 하는것은... 페어플레이를 하는 것 입니다


 스틱이라는 것은... 뭐 조이스틱이런게 아니라,,, 여기다가 맨을 붙이면 졸라맨을 의미하게 되는 것 입니다. 겜을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캐릭터가 완전 홀쭉이죠.ㅋㅋㅋㅋ 그래서 더 재미있습니다. 시리즈도 많이 있어서 아마도 여러분들이 나중에 관심있으시면 찾아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ㅋㅋ


조작키 : 1p == wasd 

2p== 방향키


펀 모드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