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때리기 겜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많이 해보신 버전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제가 지금 소개하는 것은 거의 잘 안알려진거라 아마 여러분들 모두가 진짜 쉽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을 생각하면서 싸워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ㅋㅋㅋ 너무 많이 때리진 마시기 바랍니다. 불쌍하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정렬해 놓았습니다. 공격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ㅋㅋ 진짜 재미있구요.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때릴 때 한 부위만 너무 때리지는 마세요.. ㅠㅠ


조작방법 - 마우스로 열라 패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