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으로 해야 하는 디펜스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도 하다보면 정말 몰입을 하게 되는 겜 인데요. 여러분들도 아마 그렇게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스톰 더 하우스 입니다... 일명 벙커지키기3 라고 불리는데요. 적들을 막는 디펜스 장르 형식인데요. 하다보면 좀 다르다는 걸 아실 겁니다. 직접 공격을 해서 적을 죽여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ㅎ 한번 진행해 보세욥.ㅎㅎ 재미도 괜찮구요. 하다보면 무엇보다도 업글하고 여러가지 스킬을 추가하는데 있어서 선택을 해야하는데 그런 것들이 흡입력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나중에 나오는 인공위성으로 공격하는게 가장 강력한 것 같네요. 모조리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직접 해보세요. 장난아니게 강력하네요. 스파르타 모드도 깰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조작키 : 마우스 클릭 ~


총바꾸기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