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불멸의 추억의 지존 게임 스타크를 알고 계시죠? 비슷한 플래쉬게임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이만큼 비슷한건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ㅋㅋ 자 지금 시작해보시구요. 하다보니깐 정말 재미있고 할만한 것 같습니다. 정확하게 똑같은건 아니구요.. 그냥 비슷한거니깐 오해는 하지말아주세요.ㅋㅋ 혹시 짜증나시는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라구요. 오늘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


 자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처음에 그냥 바로 화면이 안나와요... 5초정도 있으면 나오니깐요..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절대로 짤리거나 안나오는 건 아닙니다.!!!! 


디펜스구요..ㅎㅎㅎㅎ 바락도 나오고 팩토리도 나옵니다.

유닛을 배치해서 적을 막아보세요..


조종하는법.. 마우스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