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명작 게임인 슈퍼마리오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아주 옜날에 닌텐도 겜보이를 가지고 했던 적이 있는데요. 그 때 기억이 나네요.ㅎㅎ 정말 재미있게 했었던 것 같구요. 여러분들도 추억을 떠올리면서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얼른 고고씽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ㅎ 그리고 이게 마리오 랜드인지 그게 정식명칭인데요. 1탄하고 거의 똑같아서 아마 해보시면 동일하다고 생각이 드실 것 같습니다.ㅋㅋ


 자 들어가봅시다.ㅎ 기본적인 것은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다른점은 몹이 좀 크다는 점과 맵이 약간 여러분들이 생각하고 있는 것과 다르겠네요. 하지만 마리오의 기본적인 점프공격 그리고 버섯을 먹고 커지는 특징등은 거의 똑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얼른 시작하시기 바라구요. 행복한 겜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ㅎㅎ


조작키 : 스페이스바 - 점프/ 방향키 -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