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이거 첨에보고 여성용 게임인줄 알았는데요. 특색있네요. 진짜 웃깁니다.ㅋㅋㅋ 막 그냥 가서 떄리고 싸우고 합니다. 그런데 길을 가면갈수록 킹오파 애들이 나옵니다. 이게 뭔가요?ㅋㅋ 진짜 잼나네요. 이런설정이라니 말이에요. 옜날에 티비에서 나왔던 그 세일러문을 기억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건 변신이 안된다는 건데요.. 원래 셀러문이 나중에 적하고 싸울 때는 변신하지 않나요?ㅋㅋㅋ 암튼 그렇습니다.ㅋ



조작키는 간단합니다. 방향키로 조종하시구요. 그리고 때리는 건 z 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달려가는건 방향키 두번 쭉쭉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왠만한 다른 게임하고도 상당히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조작키 : 방향키로 이동/ zx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