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더위를 식혀줄 무서운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진짜 이거 하면 너무 무서운데요. 그냥 기본적으로는 마우스 피하기 게임 입니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안에는 으스스한 것이 숨어있으니 바짝 긴장하시기 바랍니다. 들어가셔서 바로 진행을 하면 되구요. 제가 경고를 하려고 합니다. 임산부나 노약자 어린이는 절대로 플레이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심장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위험하니 플레이를 절대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에서 시작하시면 되구요. 다른건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깨나가시다보면 정말... 말로 하기도 싫은 상황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저를 욕하지는 마세요.ㅎㅎ 플레이는 자유이구요. 제가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이런걸 좋아하지 않는 분이나, 심장이 약한 분들은 절대로 하지마시기 바라겠습니다....


조작키 : 마우스로 피하세요.


실력이 너무 않좋으신 분들은 무서운걸 못볼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