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컨트롤이 제맛인 겜 입니다. 해보신 분들은 대부분들이 다 그렇게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그런데요. 실제로 적이 달려오고 있는 상황에서 활을 쏘는 경우에는 적이 앞으로 더 전진해 있기 때문에 맞지를 않습니다. 이럴 때는 조금 앞을 겨냥해서.. 즉 적이 달려오고 있는 방향으로 쏘면 되는데요. 그러한 컨트롤을 잘 알려줄 수 있는 겜 입니다. 자 얼른 고고씽 해주시기 바라구요.ㅎㅎ 재미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성을 지키는 궁수가 되는 게임 입니다. 성디펜스 최종판이라고 할 수 있겠네염.ㅋㅋ


 위에서 하시면 되구요. 조금 아쉬운 점은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다는 것 입니다. 오로지 그냥 활로만 싸울 수 있는데요. 나중에 가면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원샷 원킬을 하면 기분도 좋구요. 여러가지 속성을 가진.. 화살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불 물 이런 것들이 많이 있거든요.ㅋㅋ 그리고 초반에는 엄청 쉽습니다. 그냥 앞에만 조금 겨냥해서 쏘면 화살이 적중하는데요. 나중에는 한방에 못죽이는 적들이 많이 나오고 하기 때문에 돈을 많이 모으셔서 업그레이드를 잘 해주셔야 하겠습니다.ㅎㅎ 그럼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즐겜영 ㅎㅎ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당 부위를 화살로 공격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