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것 으로 아는 샤오샤오 게임 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엄청나게 많은 버전이 나온걸로 아는데요. 현재 9버전 이상까지 되었다고 확인을 하였습니다. 정말 대박인데요. 어떻게 그렇게 많이 나올 수 있는지 신기할 따름 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ㅎ 얼른 들어가서 싸워보시기 바라겠습니다.ㅋㅋ 총게임이라서 더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실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ㅎㅎ


하시는 방법은 아래에 간단하게 나마 올려드릴거구요. 제가 잘 못하다 보니깐 유투브에 나와있는 걸 조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걸 보시고 진행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ㅎㅎ


조작키 : 재장전 스페이스바/ 공격 마우스 클릭


마구 갈기시면 됩니다. 재장전은 다 총알이 떨어진 담에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