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게임말고 좀 신기하고 재미있는걸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하다보면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런 테스트에 못 통과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놀랄지 말이에요.. 색약 검사인데요. 초등학교 부터 이런 테스트를 시작해서 거의 성인이 되어서도 하죠.. 종합 건강 검진을 받을 때나 운전면허 시험을 볼 때도 필요한 것이 바로 이 테스트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공짜로 제공하는 곳이 없는 것 같아서요. 제가 인터넷을 찾아서 해외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주소는 맨 아래 남겨놨습니다. 한번 시험지 보시고 가세영.ㅋ




이 검사지는 색상이 아니라 모양으로 검사를 하는 것 입니다. 잘 아시겠죠.ㅋㅋ





좀 쉽습니다. 이런 것들은용..ㅋㅋ





슬슬 이제 어려워지는데용.






저는 그냥 막 클릭했더니.... 이렇게 결과가 나오고 말았습니다.





강한 이상자로 나왔네요. 적색과 녹색 색약으로 나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 수가 여러분들도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름 막 클릭했는데,, 결과가 좀 정확하게 나오긴 하는 것 같네요.ㅋ



http://enchroma.com/test/#&ui-state=dialog


주소 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영..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