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랜만에 타워디펜 입니다.ㅋㅋ 머리도 써야하면서,, 오래 즐길 수 있어서 제가 참 좋아하는 건데요. 여러분들도 좋아하시나요? 이런건 많이 해줘야 하는 게임인데 말이에요.ㅋㅋ 자 시작해 볼까요? 이건 보석이구요. 여러가지 보석들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 중에는 여러분들이 많이 고르셔야 할 것 같네요.ㅋㅋ 머리를 살살 굴려서 플레이를 이끌어 나가보세요. 하시다보면 여러분들이 보석게임의 고수가 될수 있을지 아무도 모르는 일 입니다.ㅋ


그래픽이 약간 워크래프트3 같다고 할까요.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ㅎㅎ 다른 타워 defence 들의 그래픽이 마음에 안드셨던 분이라면 제가 자신있게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해서 하세요.ㅋ


여러가지를 많이 건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