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 굴리기 이런건 해봤었는데요. 오늘 하는 이 부수기는 여러분들도 안해봤을 것 같습니다.ㅋㅋ 오늘은 여러분들이 스트레스를 팍팍 푸실 수 있도록 때려부술 수 있는걸 소개할까 합니다. ㅎㅎ 자 진행해 볼까요.ㅋㅋㅋ 자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진행해 볼까요.ㅎㅎ  자 그런데... 다 넘겨뜨려야 합니다. ㅋㅋㅋ 그렇지 않으면 다음단계로 넘어가기가 어렵거든요. 그러니깐 여러분들 모두 열심히 공략해 보세요. 히트위치를 잘 골라야 합니닷. ㅋ


저는 하다보니깐 나중이 진짜 어렵더라구요. 초반에는 진짜 그냥 할만한데 말이에여.ㅋㅋ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러분들은요? 진짜 나중가면 넘 어려워서 재시작을 몇번이나 해도 깨기가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공을 드래그해서 블럭벽에 가져다 대세요..

빠르게 드래그 할 수록 더 강하게 칠 수 있답니다.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