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포츠용 겜을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이 모두 좋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참 좋아하는 겜이거든요.ㅋㅋ 베컴이 공을 차는 건데요. 저는 사실 호날두 프리킥을 하고 싶은데 그건 찾아봐도 잘 없는 것 같네요. 제가 더 검색해보고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번에는 소개를 못해서요.ㅋ 그래도 배컴 페널티킥 으로 즐겨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자 들어가 보시구요.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그런데 안해보신 분들은 모르겠지만 진짜 잘막습니다.ㅋㅋ 이거 어떻게 넣어야 하는건가요?ㅋㅋ 저는 한 10번 찾는데 한번 겨우 넣을까 말까 하네요. 혹시 쉽게 넣는 방법 아시는 분은 저에게 귀뜸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덧글 좀 달아주세요.ㅋ 진짜 어렵습니다. ㅋㅋㅋ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클릭... 드래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