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창업의 훌룡한 사례로 꼽히고 있는 앵그리버드를 알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이미 많이 해보기도 하고 그랬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겜이 바로 이것과 상당히 비슷한 겁니다.ㅋㅋ 저도 빨리 해서 즐기고 싶은데요. 다른점은 캐릭터가 약간다릅니다.ㅋㅋ 나쁜 돼지라는 뜻이죠. 직역하면요.ㅎㅎㅎ 이름이 그런만큼 등장인물이 예상이 됩니다.ㅋㅋ 그냥 바로 들어가서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ㅋㅋ


 자 들어갑니다. 어떻게 겜을 풀어나가 볼까요. 이게 그냥 슈팅타이밍만 잘 잡는다고 다되는게 아니죠. 머리를 써서 전략을 잡아야 하는 겁니다. 자 여러분들은 어떻게 패스하실 건지 궁금한데요?ㅋㅋ


조작방법 - 마우스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