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 상황에서는 어떻게 움직일 수 있을까요? 혹시 저번에 개봉했던 영화를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비티라는 영화죠. 무슨 상도 받았던데 저도 상당히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그것과 같이 막 날라다니는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스틱맨은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하네요. 한번 겜으로 진행을 해보셔서 느껴보세요.ㅋㅋ 저도 하다보니깐 이렇게 잼난건 처음입니다. 막 총알피하기? 똥피하기? 그런 겜의 느낌이네요. 굉장히 스릴감이 있어서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듯 ^^;


 하는 방법은 뭐 별다른 거 없습니다. 마우스 하나만 연결되어 있으면 됩니다. 뭐 자판을 쓸 필요도 없구요.ㅋ 그냥 막 가지고 휘둘르면서 표창인지? 화살인지? 그런게 막 날아오거든요. 이것만 피해주시면 되겠습니다.ㅋㅋ 


조작방법 -  조작키는 마우스 이동 하나 입니다.ㅋㅋㅋ



점수는 그냥 지절로 올라가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