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파워레인저 게임 입니다. 여러분들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이름이죠.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좋은 게임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만화가 바로 이건데요.ㅋㅋ 플래시 게임이 있길래 올려 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무적파워레인저 게임 입니다. 그냥 시작하시면 되구요. 사실 후레쉬맨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그래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4명인가 캐릭터가 나오구요. 고를 필요 없이 그냥 진행해보시면 그냥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재미있구요. 한번 해보세요. 저도 지금 하고 있는데요. 계속하게 되는 게임이더라구요.ㅎㅎ


무적파워레인저 게임 조작키

zxc/방향키/ 제트키만 막 눌르면 싸웁니다. 그런데 c누르시면 더 재미있어요.ㅋㅋ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