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겜을 소개합니다. 오늘 한 3~4개는 소개할까 하는데요.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장기도사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알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상당히 오래되었죠. 아마 이건 제가 알기로 586시절에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펜티엄 투 쓰리 이럴 때 말이에요. 그러니깐 거의 10년이상~ 20년 가까이 된 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재미있는 시간 되세요.ㅎㅎ 저는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엄청 잘하거든요... 빡치지마시기 바래용.ㅋ



장기게임.zip




파일 입니다. 설치 후에 나오는 것 입니다. 프로그램 파일에 도사 폴더에 있습니다. 지금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오래되었죠. 2000년도에 제작된 것이네요.ㅋㅋㅋㅋ




실행한 화면 입니다.

윈도우7에서도 정상적으로 잘 구동이 됩니다..  초구수랑 두구 있는데요. 넘 쌔네요.ㅋㅋㅋㅋ






으헐.....다 먹히겠습니다. 사람 vs 사람으로 해서 그냥 막 둬봤는데요....

잘 되네요.ㅋ




컴퓨터로 바꿔봤습니다. 진짜 잘두네요.

이걸 이용해서, 인터넷 장기 p vs p 의 경우 이걸 켜놓고 고대로 두고 컴퓨터가 두는데로 두는 악질도 있다고 하더군요.ㅋ 좀 어이가 없군요.ㅋ





재미있는 옵션을 하나 발견했는데요. 컴퓨터 생각 보임이라는 것도 있네요.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런건.. 참.. 저도 한번 해봐야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