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모양의 좀비가 나온걸로 유명한게 있죠... 제가 듣기로는 예전에 박스헤드?? 이런걸로 들었던 것 같은데요. 오늘 제가 소개하는게 바로 그런 것 입니다. 저는 참 플레이를 하면서 보니깐 재미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이게 좋은 점이 혼자서도 가능하구요. 두명이서도 가능합니다. 저는 혼자서 더 많이하긴 하는데요. 친구가 놀러왔을 때 뭐 할게 없으면 이걸 하시면 점수좀 따실 것 같습니다.ㅋ


자 시작해 볼까요..ㅋㅋ 정확한 이름은 바로 box head 입니다. 이게 시리즈가 굉장히 많습니다. 위에 어도비가 로딩이 끝나면 아실텐데요. 엄청나게 많이나오죠.ㅋㅋ 이걸 가지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ㅋㅋ 자 그롬.... 레고로 만들어진 좀비들을 소탕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작방법 - 이건 크게 크레모아와 총이 있습니다. 2개를 가지고 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키 입니다.ㅎ

스페이스바를 눌러도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