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신작을 빨리 찾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옜날 고전게임을 찾아봤는데요. 향수를 느끼면 플레이를 즐기시라고 한번 찾아와 봤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아는 너구리 게임 입니다.ㅋㅋㅋ 저도 오늘 다시 해보니깐 기억이 새록새록 돋구요. 정말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중에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해보시면 아마 만족 하실 듯... 합니다.ㅋㅋ 고전이라면 한번쯤 해볼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옜날에 했던 것과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만,,, 큰 차이는 없는 것 같네요.. 이렇게 flash 버전으로 나오니깐 쉽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것들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팩맨이나 고인돌이 하고 싶습니다.ㅋ 제가 찾아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것들 중에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ㅋㅋ


조작법 -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space가 점프 입니다...

다 먹으세요. 아이템 시간제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