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얼른 들어가볼까요.. 진짜 재미있습니다.ㅎㅎ 저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간단하면서도 탄탄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말이죠.ㅋㅋ 자 다른것 말고는요... 그냥 달려가는 것 밖에 없습니다. 조금 단조롭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 텐데요.. 그래도 시간 때우기로는 최고입니다. 저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시구요.. 중간중간 어려운 함정같은게 있는데요.. 반복해서 플레이를 하시게 되면 다 피해서 잘 넘어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ㅎ




 자 여기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실버게임즈에서 만든거네요.. 처음들어보는 곳이지만... 사이버 러쉬 이것만 봐서는 굉장히 겜을 잘만든는 것 같습니다. 점프도 하시구요. 그리고 슬라이딩도 하면서 가셔야 합니다.ㅋㅋㅋ 좀 어렵습니다.. 거의 모기목숨??? 파리목숨??? 같거든요.ㅋㅋ 저도 하면서 많이 죽고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조작키 : x - 점프

c- 슬라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