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제가 강력추천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킹오브파이터즈, 철권, 버츄어파이터 이런것들과 비슷한 대전액션 격투겜인데요. 해보신 분들은 진짜 다 재미있다고 난리인 겜입니다..ㅎㅎ 이름은 뉴그라운즈럼블 입니다. 여러가지 캐릭터 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몇개밖에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아마 다른게임이나 만화에서 나왔던 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건 별로 없긴한데, 아마 플레이하시는 여러분들 중에는 많이 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자 이제 위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재미있는건 그냥 겜을 들어가는 것보다도, 막 싸우면서 하는게 잼더라구요. 이게 전장이 넓어서 점프를 해서 높은 곳에 올라갈 수도 있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무기도 많구요.ㅎㅎ


조작키 : asdf/방향키

옵션에서 수정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