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처음 작성하는 글인 것 같네요. 여러분들 모두 1월 1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그냥 그럭저럭 보낸 것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 모두 재미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는데요. 저는 이런 저런일로 바빠서 블로그를 얼마하지를 못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즐겁게 시간 보내셨기를 바라구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분이 좋아지고 짜증이 사라지는 컬렉션 겜 중에 하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노트북을 부수는 게임인데요. 해보시면 아마 손에 짝짝 달라붙으실 겁니다. 저도 노트북이 있는데요. 이걸 막 부시면서 쾌감을 얻을 수 있는 겜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얼른 아래에서 진행하시구요. 그럼 간단하게 알려드릴 사항만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이건 한글판이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닥 인기버전도 아니기 때문에 그런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플레이를 진행하심에 있어서 그냥 이미지만 보고 하셔도 가능하니깐요. 별로 신경은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게 앞에 여자가 있어서 막 신경을 쓰는거네요. 그리고 그게 실제로 되는것도 아니구요. 막 생각하는 방식으로 총 6가지의 방식으로 노트북을 뿌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이중에서 어떤게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그냥 하나 해봐야겠네요.ㅋㅋ 그럼 즐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구요. 가장 원시적인 방법으로 다 때려부셔봐야겠네욤.ㅎㅎ


조작키 : 물품 클릭.

클릭시 애니메이션이 진행됩니다. 보시고 다른걸 또 클릭해 보세요.ㅎ




오 정말 짱이죠.ㅋㅋㅋㅋㅋ

저도 다시한판 더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whack your pc 말고도 exgirlfriend 같은 다른 버전도 있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