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진짜 괜찮은 걸 발견했습니다. 여러분들께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었던 건데요. 내용은 이런겁니다. 어떤 기사가 공주를 구출하기 위해서 무슨 럼주통처럼 생긴 로켓을 타고 올라가는 겁니다.ㅋㅋ 가면서 공중에서 적들을 단칼에 베어버리는 것인데요. 나중에 샵에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어서 하면할수록 재미가 있어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ㅋㅋ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라구요. 막 점프해서 클릭하면 용광로에 빠져버리니깐요. 조심하세욥.ㅋ


 자 들어가 볼까요.ㅎㅎ a10에서 나온 명작인것 같은데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아보입니다.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굉장히 좋은 작품인 것 같은데 말이에요. 여러분들은 지금 여기서 보셨으니깐 잼나게 즐기시구요.ㅎㅎ


조작법 - 마우스 클릭으로 조지세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