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음보는 게임이긴 한데요. 여러분들은 몇번 해보셨을 것도 같습니다. 바로 나나카 크래쉬라는 게임 입니다. 해보셨나요? 애인관계에 고통받는 분들이 하시면 굉장히 즐거우실 만한 (??) 게임 입니다. 저는 별로 즐겁지 않지만 재미있는 것 같은 게임이라서 올려 봅니다. 신기한 분위기 입니다.ㅋㅋ 한번 해보시기 바라구요. 아래에 올려드렸습니다. 혹시 로딩이 안되거나 게임 실행이 안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자 시작~~!!! 그런데 조금 사이코 같은 게임 입니다. 이게 뭐하는 게임인지를 잘 모르겠네요.ㅋㅋ 그냥 냅다 걷어차는데요. 어느정도 거리에 있는 사람에게 가면 다시 걷어차거나 기술을 걸어서 날려버립니다. 그래서 끝에 있는 여자한테 가야지 게임이 끝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