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계속 디펜스나 액션 졸라맨 괴롭히는 저급한 것들만 올린 것 같은데요. 오늘에서야 제가 좋아하는 머리쓰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건 기억력을 테스트 하는 건데요. 테스트라고 해서 너무 놀라거나 하지는 마시구요.ㅋㅋ 그냥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한 겁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단기 기억??? 이 좀 좋아지는 느낌 입니다. 왜냐하면 첨에는 엄청 못했는데 하다보니깐 기억을 더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ㅋㅋ 게임의 선기능이 이런 거 아닐까 합니다?ㅋㅋㅋ


하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런지 모르겠는데요. 간편하고 화끈합니다.ㅋㅋ 저도 하다보니깐 놀랐는데요. 이렇게 심플한게 어떻게 이렇게 중독성이 있지?ㅋㅋㅋㅋㅋㅋ 그림을 외우셔야 합니다. ㅋ 그래서 이 제목이... 카메라 마인드인가 봅니다. 카메라로 쫙 찍어서 하면 다 맞을 수 있게죵.ㅋ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새로 추가된 점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전 단계에 나온걸 클릭하면 ㅈㅈ